728x90
    반응형

    몇시간째 여러가지 포토샵의 효과 연습을 하다가 실패하고 결국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끝내게 되었네요. 허무한 마음에 본래 있는 이미지 사진에 글자만 넣어서 올려 봅니다.

     

    원래 이미지가 더 이쁜데 글자 넣기 위해 배경을 조금 어둡게 만들었습니다. 포토샵 하던 티를 내기 위해서 일부러 모양을 약간 틀어지게 만들었는데, 티가 안나네요. 

     

    이번 작품도 픽사베이에서 가져온 사진이며, 연습겸 하다가 망가진 케이스가 되겠네요. 벌써 새벽이 되었습니다. 결국 실패한 후 허무한 마음에 글자 넣어서 올립니다. 

     

    예쁜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어이가 없어서 올려봐요. 재밌는 바탕화면으로 사용해 볼 사람들을 가져다 쓰세요.

    포토샵 실패
    포토샵작업.jpg
    0.63MB

    다른 글들의 이미지 사진들과 동일하게 직접 다운받으면 1280x768 사이즈이며, 파일로 다운 받으면 1920X1080 크기의 사진입니다.


    포토샵 작업하다 보면 밥 먹는 시간을 잊어버리고는 하는데, 잊지 말자라는 의미에 작업 그만하고 밥 먹으라는 메세지를 넣어 봤습니다. 

     

    대한민국의 수많은 뽀샵 전문가들은 밥먹기 전에 항상 사진을 찍은 후에 먹죠? 어디를 놀러 가거나 SNS에 올릴 사진 혹은 썸네일을 만들기 위해서 스마트폰의 카메라 버튼을 누르곤 하고요. 

     

    신기하게도 음식을 손에 들고 있거나 자리에 앉게 되면, 포토샵 작업을 할텐데, 하던것 마저하고 포토샵 하세요. 무엇이 중요하겠어요? 먹는게 중요하죠. 

    웃긴 배경화면
    개그배경화면.jpg
    1.46MB

    당신의 스마트폰 사진과 실제 모습과는 얼마나 차이가 있나요? 잘 만든 사진 전송해서 보내면 이쁘다고 하는데, 만나고 난 이후의 상대방 얼굴에 당혹감을 느끼는게 보이나요?

     

    그렇다면 포토샵 중독입니다. 적당히 하세요. 뽀샵 잘해서 소장하는 것은 상관 없지만 뿌리고 다니는 짓은 하지 마세요. 자신의 모습이라고 해도 상대방의 뒤틀린 속마음은 어떻게 해결하려고 하시나요?


    웃으라고 글 쓴건데,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뽀샵 그만하고 식사 맛나게 하세요. 그리고, 재밌는 하루 보내길 바랍니다. 신나는 일들과 행복한 날들로 가득하길 바래요.

    반응형
    글 내용이 마음에 든다면 공유해 보세요


    Posted by 마음을 따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