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신종족이 나왔다고 해서 해봤습니다. 유일한 기원사 직업을 가지고 있는 드랙티르 종족은 용족입니다. 늑대인간과 같이 인간형과 용 형상을 가지고 있으며 마법형과 힐러형의 두가지 타입으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위에 있는 유튜브 영상은 드랙티르 기원사의 시작 퀘스트부터 시작해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동맹 관계가 되기까지의 퀘스트 라인을 전부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유튜브로 접속해서 설명란의 더보기를 클릭하면 각 퀘스트별로 타임라인이 형성되어 있어서 원하는 퀘스트를 찾아서 볼 수 있습니다. 

     

    드랙티르를 처음 접하고 퀘스트를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모르는 유저들은 영상을 보고 따라해보면 됩니다. 퀘스트 타임 라인 별로 찾아 보면 모든 퀘스트들이 전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겁니다. 

    유튜브 드랙티르 퀘스트 동영상

    추가로 기원사라는 직업은 가끔씩 몬스터가 나오긴 했지만 드랙티르라는 종족은 이제까지 언급이 한번도 되지 않았던 종족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종족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욱이 최초로 사슬 방어구를 착용하는 신종족의 케릭터이고요. 

     

    악마사냥꾼이나 판다렌처럼 마지막에 호드와 얼라이언스를 선택하는게 아니고 처음 생성할 때부터 각 진영을 선택 후, 케릭을 만들어야 한다는 점도 기존과 많이 다릅니다. 

     

    처음 케릭을 생성하면, 58레벨부터 시작합니다. 계정당 1개의 케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이후에는 50레벨이 넘는 서버만 케릭 생성이 가능합니다. 

     

    퀘스트를 살펴보면 중요 스킬을 배우면서 진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내면의 불꽃 퀘스트라던가, 날개를 펼치고 퀘스트 등은 스킬을 시전해서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진 퀘스트들입니다. 

     

    드랙티르 퀘스트의 대장정 끝은 상징적인 용족의 모습이라는 퀘스트로 인간형과 용 형태의 두가지 모습을 전부 가질 수 있는 스킬을 건네주면서 기원사 퀘스트는 끝이 납니다. 

     

     

    반응형
    글 내용이 마음에 든다면 공유해 보세요


    Posted by 마음을 따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