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은 이세계물이 인기입니다. 하루전으로 회귀한다거나 몇일 간격으로 되돌아가는 영화나 애니, 드라마 등은 많이 있었지만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서, 다른 세상으로 다시 태어나는 웹툰이나 만화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특히, 먼치킨처럼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케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해서 압도적인 능력을 자랑하는 스토리 라인으로 시원하고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웹툰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웹툰 추천

    국내의 나혼자만 레벨업 같은 이세계물 웹툰이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하니까, 이세계물로써 먼치킨 주인공으로 되어 있는 웹툰들을 검색해 봤습니다. 

     

    회귀하거나 이세계를 배경으로 웹툰들을 소개하는 글이 있어서 링크 걸어드립니다. 웹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어느정도는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한국의 유명 웹툰 뿐 아니라, 일본의 만화들도 같이 묶어서 나타내고 있으니까, 좋아하는 스타일로 골라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아쉬운것은 제목만 나옵니다. 내용이 조금 소개 되었다면 좋았을텐데, 제목만 나열해 놓았네요. 그래도, 이세계물이나 전생과 관련된 내용의 웹툰들을 찾는 유저들은 참고해서 보면 좋을 것 같아서 링크 걸어 둡니다. 

     

    전생하거나 이세계 혹은 게임속 웹툰이나 만화 모음

    웹툰 혹은 만화를 중점으로 내용이나 스토리 혹은 배경이 게임속과 같거나 케릭터가 레벨업을 하면서 스킬...

    blog.naver.com

    대략적으로 400개 정도의 웹툰들과 만화들을 나열해 놓았으니까, 심심할 때 찾아보면 시간 떼우기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액션 뿐 아니라, 로맨스 웹툰이나 만화를 선호하는 유저들도 있을텐데요. 이런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로맨스 웹툰 192가지를 소개한다는 내용의 글인데, 제목과 간략한 소개말 같은 것을 적어 놓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밖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스마트폰이나 pc로 즐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이럴 때 시간 떼우기용으로 웹툰만한것도 없는 것 같네요.

     

     

    로맨스 웹툰과 만화 추천 작품들 모음 192가지

    완결이 된 웹툰도 있고,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웹툰도 있습니다. 보면서 그림체가 이쁘거나 스토리가 재...

    blog.naver.com

    위 링크 블로그는 이 외에도 학원물 웹툰을 소개하는 글, 무협, 성인물과 관련된 웹툰이나 만화도 소개하는 글들이 있습니다. 

     

    성향에 맞추어서 찾아본다면 재밌는 웹툰 여러가지쯤은 찾을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가 이렇게 오랫동안 이어질지 몰랐는데, 혼자서 심심하고 지루해 하는 유저들은 이럴 때, 웹툰 찾아서 보는것도 좋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글 내용이 마음에 든다면 공유해 보세요


    Posted by 마음을 따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