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할일 없어서 만들어 본 SnS 공유버튼 입니다. 인터넷에 보면, 정사각형이나 동그라미만 있어서 색다르게 만들어 봤습니다. 여유있는 공간이 확보되어 있다면 이런식으로 크게 만들어 두는 것도 효과가 있을듯 한데, 마땅하게 넣을 자리가 없네요. 

    아래는 좀 더 다른 모습으로 변형시켜 본 배너입니다. 여러가지 만들었다가 지우고 이것 남았네요. 그다지 쓸모는 없을 것 같지만 혹시 사용할 분들 있다면 사용하라고 올려 봅니다. 

     

    그냥 마우스 우측 버튼 눌러서 이미지를 다른이름으로 저장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png 으로 작업한 투명 이미지도 있고 jpg로 만든 것도 있습니다. 

     

    지금은 전부 지워서 원본이 없는 관계로 뜯어고치고 싶다면 직접 해야 합니다. 포토샵을 배우고 있거나 조금이라도 다를 줄 안다면 이 배너들 보고 그대로 따라서 만들어 보세요. 멋도 없고 이쁘지도 않은데, 굳이 따라 만들 필요 있어?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피식 웃고 지나가세요. 

     

    디자인이 멋지다고 생각하거나, 가져가서 활용하고 싶다면, 댓글 남겨 주세요. 댓글이 은근히 힘이 많이 됩니다. 관종도 아닌데, 댓글만 보면 괜히 힘이 나더라고요. 전문가가 아닌 관계로 많이 서툴고 오랜 작업 시간을 가지기도 하는데, 댓글 보면, 축 쳐진 몸둥이가 살아나는 느낌이 들거든요. 

     

    하면서 밑에 쿠팡 이미지도 만들어 봤는데, 전체적으로 쿠팡에서 나온 이미지 보고 따라 만든 겁니다. 되도록 동일하게 만들고 싶은 마음이 앞서긴 했는데, 글자폰트를 너무 똑같이 만들면, 복붙 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약간 다르게 만들었습니다. 

     

    나름 만족하면서 웃고 있어요 

    반응형
    글 내용이 마음에 든다면 공유해 보세요


    Posted by 마음을 따스하게